1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 김치...대상㈜ 종가집, 4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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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 김치...대상㈜ 종가집, 4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진행
  • 공신영 기자
  • 승인 2019.12.03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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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대상
사진=대상

 

국내 포장김치 시장을 선도하는 대상㈜ ‘종가집’은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김치는 물론, 3~4인 가족에게 적합한 대용량 김치까지 준비하며 김장철 고객잡기에 나섰다.

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12월 4일(수)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커져가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발맞춰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 뿐만 아니라, 종가집 김치를 넣어 만든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라면’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 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그동안 종가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장시즌에 맞춰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종가집 인기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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