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10년 도약하는 한 해 돼야"
상태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10년 도약하는 한 해 돼야"
  • 안유리나 기자
  • 승인 2020.01.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사진=한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사진=한화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올해는 10년의 도약을 준비하는 한 해가 돼야 한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올해는 지난 2010년 'Quality Growth 2020' 비전선포 후 10년째 되는 마지막 해"라며 "올 한 해는 사업별 선도지위와 미래가지치를 지속 확보해야 한다"고 경영목표를 제시했다. 

그러면서 김 회장은 "전사 차원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해 4차산업혁명 시대의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가자"라고 주문했다.

그는 "올해가 그룹 디지털 혁신의 원년이라는 각오로, 각 사에 맞는 디지털 변혁을 추진해 실질적인 변화와 성장의 기회로 이끌어야 한다"며 "한화가 잘하는 것들 그리고 앞으로 잘할 수 있는 분야를 중심으로 4차산업혁명에서 촉발된 기술을 장착하고, 경영전반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적극 구현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 회장은 "'정도경영'은 이제 저의 신념을 넘어, 한화인 모두의 확고한 신조로 뿌리내려야 한다. 그 중에서도 '안전'과 '컴플라이언스'는 우리 한화를 영속적인 미래로 나아가게 할 든든한 두 바퀴"라며 "세상에 햇살이 뚫고 나오지 못할 두터운 구름은 없다. 희망찬 내일을 향해 '함께 멀리' 나아가자"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