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1인가구 위한 KFC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
상태바
요기요, 1인가구 위한 KFC 딜리버리 서비스 시작
  • 공신영 기자
  • 승인 2017.12.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KFC와 입점 계약을 맺고 가족과 연인뿐만 아니라 1인 가구를 위한 'KFC 딜리버리' 주문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 11월 요기요의 '1인분 주문 카테고리' 주문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 가량 증가하고있다. 1인분 주문 카테고리는 한 그릇의 배달 음식도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주문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요기요는 1인 가구의 메뉴 선택 폭을 더욱 넓히기 위해 KFC와 새롭게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KFC는 뛰어난 맛과 부담 없는 가격의 치킨, 햄버거 메뉴를 선보여 가족이나 연인뿐만 아니라 대학생과 젊은 직장인 등 1인가구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한국소비자원의 4대 패스트푸드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요기요에는 현재 119개의 KFC 매장이 입점 했으며,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요기요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에 따르면 "KFC가 최근 배달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요기요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로 요기요 입점 직후 KFC의 주문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