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특가 릴레이' 등 1500개 겨울 아우터 최대 59% 할인
상태바
쿠팡, '특가 릴레이' 등 1500개 겨울 아우터 최대 59% 할인
  • 백혜진 기자
  • 승인 2019.10.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쿠팡

[아이이코노믹=백혜진 기자]쿠팡이 ‘윈터 패션 위크’를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 패딩 등 1,500여개의 겨울 아우터 아이템을 최대 59% 할인하고 2주간 특가 릴레이를 진행한다.

‘특가 릴레이’ 이벤트에서는 행사기간동안 4차에 걸쳐 25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밀레, 베이직하우스, 플루크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31일부터는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지아, 팀버랜드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금주의 핫 키워드’에서는 매년 겨울 시즌 고객들이 자주 찾는 키워드를 선정했다. ▲롱패딩 ▲코트 ▲후드 ▲부츠/방한화 ▲수면 ▲기모 6개 키워드를 노출해 검색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패션, 의류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이에 맞춰 프로모션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패션 상품들을 모은 다양한 기획전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패션 상품들을 모아 계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할인 기획전부터 국내 탑 디자이너 의류를 모은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샵’ 등 특별 테마관을 다채롭게 열어 고객들이 다양한 패션 상품을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