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내구성 강조한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내놔
상태바
삼광글라스,내구성 강조한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 내놔
  • 공신영 기자
  • 승인 2019.11.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광글라스

[아이이코노믹=공신영 기자]삼광글라스가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텀블락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는 일체형 손잡이가 적용된 뚜껑으로 휴대성과 활동성, 개성을 모두 살려 캠핑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은 물론, 수험생을 위한 보온 아이템으로도 활용만점이다.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해도 녹이 잘 슬지 않고 위생적이며, 안전함과 견고함까지 두루 갖췄다. 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하며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각각 블랙, 실버 컬러를 매칭해 도회적인 감성과 미적 가치를 더했다. 밀폐력이 높은 스크류 타입의 뚜껑으로 내용물이 샐 우려가 없어 휴대용으로 적합하다.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커피나 차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를 부담없이 담아 음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위생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입구가 넓어 내부 세척이 용이하며 뚜껑과 바디 2개의 심플한 구조로 밀폐와 분리 세척이 모두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글라스락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를 비롯한 글라스락 텀블락 보온병과 죽통 6종 세트를 수능 시즌 타임특가 이벤트로 판매하고, 구매 고객 혜택으로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주 1개 품목에 대해 최대 73% 할인해 특가 판매하는 '글라스락 11특가'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박성혁 삼광글라스 MD사업팀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에 꼭 필요한 보온•보냉 기능뿐 아니라 활동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디자인 퀄리티를 높여 현대인은 물론 추위에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라며, “겨울철에는 텀블러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만큼 기능성과 편리함을 갖춘 이번 신제품이 텀블러 사용자 확대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