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육아 응원하는 ‘배냇박스’ 4차 모집
상태바
아이배냇, 육아 응원하는 ‘배냇박스’ 4차 모집
  • 공신영 기자
  • 승인 2019.11.0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배냇

[아이이코노믹=공신영 기자]아이배냇은 전국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는 ‘배냇박스’ 서비스 4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알찬 구성과 부모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카드로 3차까지 많은 가정에 감동을 선사한 배냇박스가 가을을 맞이해 4차 모집에 나섰다.

배냇박스는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회원 중 전국 3개월~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아이배냇은 지난 6월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50가구에 무료 증정해오고 있다. 지난달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임산부 대상 배냇박스가 증정돼 예비엄마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구성품은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400g ▲아이배냇 베베 햅쌀이유식 ▲아이배냇 베베 생유산균 ▲아이배냇 구워만든한과 ▲아이배냇 사과조아 ▲아이배냇 배도라지조아 ▲아이배냇 끙아 ▲꼬무신 아기슈즈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크림샘플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스크린샘플 ▲투데코 흘림방지스낵컵 ▲진여수 클린미스트세트70ml ▲웅진 엄마는 생각쟁이 12월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용품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지난 임산부의 날 이후 배냇박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아이배냇 배냇박스를 많이 소문낸 신청자는 당첨확률이 높아지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오는 2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 12기 모집을 진행한다. 배냇맘 12기는 최종 수료를 완료한 서포터즈에 한하여 저소득층 및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10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한다. 기부가 완료 된 후 사회단체를 통해 부모와 아기 이름으로 개별 인증서를 발급받아 자녀의 첫 나눔교육을 원하는 많은 부모님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