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경찰청 현직 경찰관, 동료와 성관계 영상 유포
상태바
전북지방경찰청 현직 경찰관, 동료와 성관계 영상 유포
  • 장영선 기자
  • 승인 2019.11.0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픽사베이

[아이이코노믹=장영선 기자] 전북지방경찰청 내부 경찰관이 동료와 성관계를 맺은 동영상을 소셜미디어(SNS)에 유포했다는 의혹으로 조사받게 됐다.

전북지방경찰청은 4일 해당 사건과 관련해 이상주 수사과장은 "수사 초기 단계라 조심스럽지만, 해당 영상의 실체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방청 사이버수사대에 배당하고 영상 등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이번 사건은 경찰 조직의 수치스러운 부분이다. 경찰과 관련된 만큼, 더 많은 의혹이 없도록 철저하고 명백하게 사실을 규명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A순경이 SNS에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는지까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영상의 존재는 확인됐고, 사진을 봤다는 목격자는 있다는게 전북경찰청 설명이다.

경찰관의 성관계 영상 유포 의혹은 최근 전북경찰청이 도내 한 경찰서에서 떠도는 풍문을 조사하던 중 신빙성 있는 내부 진술을 확보하면서 불거졌다. 이후 사건의 실체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으나 이날 전북경찰청 수사부서가 영상의 존재를 인정하면서 강제 수사에 돌입하게 됐다.

한편, 전북경찰청은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것으로 알려진 A 순경을 직위 해제하고 조만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A 순경과 같은 경찰서에 근무하는 피해 경찰관에게는 성범죄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상담과 면담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